창업동아리방
- 홈으로
- 커뮤니티
- 창업동아리방
제목 | 2021학년도 창업동아리 선정 결과 및 운영 안내 | ||||||||||||||||||||||||||||||||||||||||||||||||||||||||||||||||||||||||||||||||||||||||||||||||||||||||||||||||||||||||||||||||||||||||||||||||||||||||||||||
---|---|---|---|---|---|---|---|---|---|---|---|---|---|---|---|---|---|---|---|---|---|---|---|---|---|---|---|---|---|---|---|---|---|---|---|---|---|---|---|---|---|---|---|---|---|---|---|---|---|---|---|---|---|---|---|---|---|---|---|---|---|---|---|---|---|---|---|---|---|---|---|---|---|---|---|---|---|---|---|---|---|---|---|---|---|---|---|---|---|---|---|---|---|---|---|---|---|---|---|---|---|---|---|---|---|---|---|---|---|---|---|---|---|---|---|---|---|---|---|---|---|---|---|---|---|---|---|---|---|---|---|---|---|---|---|---|---|---|---|---|---|---|---|---|---|---|---|---|---|---|---|---|---|---|---|---|---|---|---|
관리자 | |||||||||||||||||||||||||||||||||||||||||||||||||||||||||||||||||||||||||||||||||||||||||||||||||||||||||||||||||||||||||||||||||||||||||||||||||||||||||||||||
2021-06-25 13:37:57 | |||||||||||||||||||||||||||||||||||||||||||||||||||||||||||||||||||||||||||||||||||||||||||||||||||||||||||||||||||||||||||||||||||||||||||||||||||||||||||||||
조회수 | 656 | ||||||||||||||||||||||||||||||||||||||||||||||||||||||||||||||||||||||||||||||||||||||||||||||||||||||||||||||||||||||||||||||||||||||||||||||||||||||||||||||
첨부파일1 | 1. 창업동아리 선정 결과 및 예산표.xlsx | ||||||||||||||||||||||||||||||||||||||||||||||||||||||||||||||||||||||||||||||||||||||||||||||||||||||||||||||||||||||||||||||||||||||||||||||||||||||||||||||
첨부파일2 | 3. 창업동아리 지원금 운영 기준.hwp | ||||||||||||||||||||||||||||||||||||||||||||||||||||||||||||||||||||||||||||||||||||||||||||||||||||||||||||||||||||||||||||||||||||||||||||||||||||||||||||||
첨부파일3 | 2. 창업동아리 운영 지침.hwp | ||||||||||||||||||||||||||||||||||||||||||||||||||||||||||||||||||||||||||||||||||||||||||||||||||||||||||||||||||||||||||||||||||||||||||||||||||||||||||||||
2021학년도 창업동아리 참가를 신청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아리 선정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창업동아리 선정 결과
※ 신청한 동아리 36팀 중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최종 25팀 선정함 ※ 운영위원회 심사결과에 따라 팀별 지원금 예산을 감액하여 조정함 2. 창업동아리 운영 기간 : 2021년 7월~2022년 2월 3. 창업동아리 의무 활동 : 지도교수 멘토링, 시제품 제작 및 완성품 제출(시제품 제작팀), 창업아카데미 및 창업경진대회 등 교내외 창업프로그램 참가, 창업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 4. 지원단계 안내 :지원단계를 상승하고자 하는 팀은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가능하며 3단계는 창업동아리 팀원의 최소 50% 이상이 창업자로 사업자 등록을 하여야 3단계 항목의 지원비 집행이 가능함 5. 지원금 집행 방법 가. 창업동아리 지원금은 혁신지원사업비이므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운영 시행세칙」, 「창업동아리 운영 지침」및 「창업동아리 지원금 운영 기준」에 의거하여 집행하여야 함 나. 지원금은 동아리 아이템과 관련있는 비용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며 과다한 수량 및 사무용품, 기자재 구입 불가함 다. 지원금 집행 최소 3일 전 창업동아리 지원금 신청서를 제출하여 센터의 확인 필요 라. 카드로 지원금을 집행하는 경우 지도교수 소속 학과의 법인카드로만 가능하며 영수증 원본 포함 지출서류를 해당 월 말까지 제출하여야 대금 결제일 전 처리 가능(미준수 시, 해당 금액 동아리 자비 부담) 마. 멘토링회의는 교내에서만 가능하며 코로나19 관리 지침 및 집합금지 기준에 의거하여 집행하여야 함 바. 시제품 제작은 10월 말까지 완성 후 완성품은 창업동아리 경진대회에 출전 시 지참하고, 창업지원센터로 제출(국고사업 회계 감사 대비를 위해 개인 소지 불가) 사. 전문가활용비의 경우 전문가의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멘토링 시행 계획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및 관련 서류를 최소 2주 전에 제출하여야 함(2주 전에 미제출 시 성범죄 경력조회 회신서를 전문가 본인이 직접 발급 받아서 대학에 제출) 아. 지원금 지출서류는 집행 후 즉시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가 미비한 경우 집행 처리 불가(미준수 시, 해당 금액 동아리 자비 부담) 6. 유의사항 가. 창업동아리 선발 후 팀원 변경이 있는 경우 창업동아리 운영 지침의 [별지 제4호 서식 창업동아리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최소 3인 이상이여야 하며 팀원이 휴학 등으로 결원 시 충원 가능) 나. 창업동아리 아이템 변경의 경우 창업동아리 운영 지침의 [별지 제2호 서식 동아리 사업계획서]를 다시 제출하여 창업지원센터의 승인을 받아야 함 다. 창업동아리 운영 학과에서는 대표학생에게 학과 법인카드 반출을 지원하고 동아리별 사업비 지출 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관리를 하여야 함 라. 창업동아리 의무활동인 지도교수 멘토링, 시제품 제작 및 완성품 제출(시제품 제작팀), 창업아카데미 및 창업경진대회 등 교내외 창업프로그램 참가, 창업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등을 미이행 시, 위원회 심의를 거쳐 창업동아리를 취소하며 차기년도에 참여를 제한함 7. 창업동아리 온라인 설명회 가. 일시 : 6.30.(수) 오후 3시 나. 방법 : ZOOM을 이용한 설명회 진행 다. 참석대상 : 창업동아리 대표학생 및 팀원, 지도교수 라. 유의사항 : 창업동아리 팀원의 과반수 이상 반드시 참여하여야 함 ※ 과반수 이상 미참여 시 예산 삭감 등 조치 진행 예정 마. 기타사항 : ZOOM 링크는 알림톡을 통해 별도 안내 예정
※ 창업동아리 관련 공지사항은 취창업지원 포탈(https://ysup.yuhan.ac.kr/YSUP/) 창업동아리방을 통해 상시 안내 ※ 창업동아리 모든 활동은 코로나19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 요망
1. 창업동아리 선정 결과 및 예산표 1부. 2. 창업동아리 운영 지침 1부. 3. 창업동아리 지원금 운영 기준 1부. |
이전글 | 2021학년도 창업동아리 온라인 설명회 안내(6/30) |
---|---|
다음글 | 창업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