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방

제목 2020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서류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1-23 11:02:58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1-23 11:02:58
조회수 908

창업동아리 경진대회에 참여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서류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관련 안내를 공지합니다.

 

서류평가 결과

<발표평가 대상 팀>

연번

팀명

팀장명

아이템명

예정시간

1

Tomorrow Creative

*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이동식 무선충전기

13:30

2

둥근 꿈

*

영유아 실내 신체활동을 위한 교재교구 동화가 전해줘요

13:45

3

행복e

*

실버세대를 위한 전자앨범 서비스

14:00

4

무지개떡

*

바쁜 현대인을 위한 자동화 방식의 디지털 일기장

14:15

5

activist coupling

*

원터치 철근 커플러

14:30

6

가온누리

*

상호작용을 통한 중국어 스터디 앱어플리케이션 개발

14:45

7

YRA

*

사회복지영역 연구대행 사업

15:00

8

tok-tok

*

휴대폰 그립톡 거치대

15:15

9

히어로(Hero)

*

어린이를 위한 안전 및 재난 교육용 카드게임

15:30

10

창작공작소

*

코로코로 Table

15:45

11

자몽인(自夢人)

*

30~40대 주부와 직장인을 위한 대중교통전용걸이

16:00

12

영비

*

식용곤충을 활용한 곤충음식

16:15

13

침방울, I don't care

*

원심 분리 기술을 활용한 사이클론 마스크

16:30

14

미래사랑

*

20대 청년들을 위한 탄산 보존 제품

16:45

15

New-Tics

*

항비만 프로바이오틱스를 이용한 음료 제조

17:00

수상팀의 1.5배수 15팀을 2차 발표평가 대상팀으로 선정함

위 순서는 서류평가 점수 순위와 무관하며 랜던추첨 결과 발표평가 순서임

발표시간은 예정시간이며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미리 발표장소에서 대기

 

발표평가 안내

1. 평가일시 : 20201126() 13시부터~

발표대상팀은 발표시간 최소 30분 전에 평가장에 도착

2. 발표장소 : 나눔관 B5101호 계단실 강의실

3. 참석자 : 팀원 중 1인 발표자 포함 팀별 최대 2 참석 가능 코로나19로 인하여 참석 인원 제한

4. 제출자료 : 발표자료 PPT(가이드라인 참고하여 자유양식, 5분 발표자 발표, 5~10분 심사위원과 질의응답)

5. 발표자료 제출기한 : 20201125() 23시까지(수요일 11)

6.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hojincha@yuhan.ac.kr, 파일명 : “창업경진대회_팀명으로 제출)

발표자료 PPT를 제출 후 부득이하게 수정하여 발표당일 지참하는 경우 13시까지 발표장소로 와서 PC에 저장해야 함

7. 시제품 지참 : 발표시간에 제작한 시제품을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지참하여 발표장 앞에 전시

8. 유의사항 : 발표평가 불참 또는 지각 시 자동 탈락

9. 출석인정 : 창업동아리 발표평가 참가자는 출석 인정 가능함. 해당 수업 교수님께 본인이 직접 미리 양해를 구함이 필요(, 동일 강좌 당 4회 초과가 불가하므로 본인 확인 필요)

10. 기타 : 평가지표는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모집공고를 확인 요망

  

붙임 1. 2020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2차 발표자료 가이드라인 1.

       2.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발표순서 랜덤 추첨 결과 영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