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방
- 홈으로
- 커뮤니티
- 창업동아리방
제목 | 2020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서류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안내 | ||||||||||||||||||||||||||||||||||||||||||||||||||||||||||||||||||||||||||||||||||
---|---|---|---|---|---|---|---|---|---|---|---|---|---|---|---|---|---|---|---|---|---|---|---|---|---|---|---|---|---|---|---|---|---|---|---|---|---|---|---|---|---|---|---|---|---|---|---|---|---|---|---|---|---|---|---|---|---|---|---|---|---|---|---|---|---|---|---|---|---|---|---|---|---|---|---|---|---|---|---|---|---|---|---|
관리자 | |||||||||||||||||||||||||||||||||||||||||||||||||||||||||||||||||||||||||||||||||||
2020-11-23 11:02:58 | |||||||||||||||||||||||||||||||||||||||||||||||||||||||||||||||||||||||||||||||||||
조회수 | 908 | ||||||||||||||||||||||||||||||||||||||||||||||||||||||||||||||||||||||||||||||||||
창업동아리 경진대회에 참여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서류평가 결과 및 발표평가 관련 안내를 공지합니다.
서류평가 결과 <발표평가 대상 팀>
※ 수상팀의 1.5배수 15팀을 2차 발표평가 대상팀으로 선정함 ※ 위 순서는 서류평가 점수 순위와 무관하며 랜던추첨 결과 발표평가 순서임 ※ 발표시간은 예정시간이며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미리 발표장소에서 대기
발표평가 안내 1. 평가일시 : 2020년 11월 26일(목) 13시부터~ ※ 발표대상팀은 발표시간 최소 30분 전에 평가장에 도착 2. 발표장소 : 나눔관 B5101호 계단실 강의실 3. 참석자 : 팀원 중 1인 발표자 포함 팀별 최대 2인 참석 가능 ※ 코로나19로 인하여 참석 인원 제한 4. 제출자료 : 발표자료 PPT(가이드라인 참고하여 자유양식, 5분 발표자 발표, 5~10분 심사위원과 질의응답) 5. 발표자료 제출기한 : 2020년 11월 25일(수) 밤 23시까지(수요일 11시) 6.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hojincha@yuhan.ac.kr, 파일명 : “창업경진대회_팀명”으로 제출) ※ 발표자료 PPT를 제출 후 부득이하게 수정하여 발표당일 지참하는 경우 13시까지 발표장소로 와서 PC에 저장해야 함 7. 시제품 지참 : 발표시간에 제작한 시제품을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지참하여 발표장 앞에 전시 8. 유의사항 : 발표평가 불참 또는 지각 시 자동 탈락 9. 출석인정 : 창업동아리 발표평가 참가자는 출석 인정 가능함. 해당 수업 교수님께 본인이 직접 미리 양해를 구함이 필요(단, 동일 강좌 당 4회 초과가 불가하므로 본인 확인 필요) 10. 기타 : 평가지표는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모집공고를 확인 요망
붙임 1. 2020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2차 발표자료 가이드라인 1부. 2.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발표순서 랜덤 추첨 결과 영상 1부. 끝. |
이전글 | 창업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12/18) |
---|---|
다음글 | 2020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1문 1답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