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19년 창업경진대회 참가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0-22 13:12:38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0-22 13:12:38
조회수 642
첨부파일1 1. 창업경진대회 참가 신청서(사업계획서) 양식.hwp
첨부파일2 3. 창업경진대회 심사 및 선발기준.hwp
첨부파일3 2. 2019년 창업경진대회 2차 발표자료 가이드라인.pptx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2019년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2019학년도 창업경진대회 안내
1. 사업목적
  가. 참신한 아이디어 및 시제품을 보유한 인재 발굴
  나. 경진대회 개최를 통한 창업 활성화 문화 확산
2. 공모분야
  가. 시제품 유형 : 창업아이템 시제품을 보유한 팀
  나. 아이디어 유형 :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팀
3. 참가대상 : 재학생 개인 및 3인 이상의 팀
4. 접수기간 : ~11. 4.(월) 18:00까지
5. 제출서류
  가. 참가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1부(붙임1)
  나. 서약서 각 팀원별 1부(붙임1 마지막장)
  다. 사업자 등록증(해당자에 한함)
  ※ 사업자 등록증 제출 시 가산점 부여(2019.1.1. 이후 등록한 사업자 등록증 인정)

6. 접수방법 : 취창업지원처로 방문 접수(나눔관 1층)   
7. 평가 기준
  가. 시제품 유형 : 사업계획의 우수성, 창업 및 성장가능성, 사업계획서, 발표자료, 창업자 역량, 시제품완성도
  나. 아이디어 유형 : 사업계획의 우수성, 창업 가능성, 사업계획서, 창업자 역량
  ※ 창업자 역량은 창업아카데미 참여도로 산정함
  ※ 상세 내용은 붙임 참조
8. 평가 방법
  가. 1차 서류심사 : 사업계획서 기반 심사
  나. 2차 발표심사 : 프레젠테이션을 통한 최종 심사
  ※ 발표대상자는 ~11.14.(목)까지 이메일로 발표자료 제출(발표자료는 자유양식이나 붙임의 가이드라인 참고 요망. 발표시간은 5분, 질의응답 5분임)
9. 선발 기준
  가. 시제품 유형 : 1차 서류심사(100%)+2차 발표심사(100%)+가산점 합산하여 선정
  나. 아이디어 유형 : 서류심사(100%)+가산점 합산하여 선정
  ※ 시제품 유형은 1차 서류심사+가산점 합산하여 수상자 인원의 2배수를 발표대상자로 선발 예정
  ※ 수상작이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음
10. 시상금

111.JPG

  ※ 상금은 총 상금을 팀원수로 나누어 개별 지급하며 수상자 전원의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지급 가능.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이며 세금 공제 후 지급됨 

  ※  발표평가 및 시상식에 참여한 학생은 출석인정 처리 가능(단, 강좌 당 4회 초과가 불가하므로 본인 확인 필요)
11. 문의처 : 지역공유 취창업지원처(02-2610-0324)

 

붙임  1. 2019년 창업경진대회 참가 신청서(사업계획서) 양식 1부.
        2. 2019년 창업경진대회 2차 발표자료 가이드라인 1부.
        3. 창업경진대회 심사 및 선발기준 1부.
        4. 2019년 창업경진대회 포스터 1부.  끝.

 

슬라이드1.JPG

 

 

 

                                           2019.10.22.

                

                            지역공유 취창업지원처장